박나래-양세찬, 끈적 듀오 탄생! '니 귀에 캔디' 비하인드 컷 공개!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: lbmastar편집국 작성일 : 16-11-04 09:23

본문

 

 

노래싸움-승부의 박나래-양세찬이 끈적 듀오를 결성했다. 두 사람은 백지영-옥택연을 능가하는 아찔 케미니 귀에 캔디를 불렀다고 전해져 화제를 모은다.

 

불꽃 튀는 두뇌 싸움과 대 반전을 그리며 화제 몰이 중인 KBS 2TV 예능프로그램 ‘노래싸움-승부’(연출 손수희) 측은 오늘(4) 방송을 앞두고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고 있는 박나래-양세찬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.

 

박나래-양세찬의 모습은 최근 녹화 현장에서 즉석으로 꾸민 무대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. 두 사람은 백지영-옥택연의 내 귀에 캔디를 재해석해 웃음을 선사했다. ‘내 귀에 캔디는 유혹적인 커플 댄스와 아슬아슬한 혼성 케미가 포인트인 곡으로 섹시 듀엣 곡의 대명사’. 특히 박나래는 과거 양세찬을 짝사랑한 적이 있음을 공공연하게 고백한 바 있어, 예사롭지 않은 농염미가 풍긴 두 사람의 모습이 보기만 해도 웃음을 유발한다.

 

공개 된 스틸 속 박나래-양세찬은 밀착 댄스와 농염한 눈빛으로 아찔 케미를 뿜어내고 있다. 이어 두 사람은 서로의 등을 맞대고 엉덩이를 들썩이는 찰진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, 서로를 거부하다가도 썸 타는 듯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변을 달아오르게 했다. 무엇보다 박나래-양세찬은 무대 위에서 영혼을 불사를 듯 댄스 삼매경에 빠졌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.

 

박나래와 양세찬의 아찔한 비하인드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나래, 양세찬은 보기만 해도 현웃 터짐”, “’귀에 캔디도 아니고 귀에 캔디라니!”, “이 분들 여기서 또 만나셨군요! 이런 게 마성의 케미!”, “사진만 봐도 벌써 웃기다. 무대 넘나 궁금”, “박나래 목소리 벌써 들리는 거 같아. 꿀잼일 듯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.

 

한편, ‘노래싸움-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, 오늘 4일 저녁 8 30 KBS2를 통해 방송된다.

 

<사진> KBS2 ‘노래싸움-승부제공

기사입력시간 : 2016년11월04일 [09:23:00]